■ㅡㅡㅡ미국은 절대로 대북재제를 풀어주지않는다 (충격)


,
 
ㅡ언론기자와 봉우선생 제자이신 정재승씨와의 인터뷰–
 
봉우권태훈옹의 제자 정재승씨는—-
 
봉우권태훈 선생님이 예언한 남북통일 수순은 구체적으로 북한 내부의 변화로 인해 세력이 혼란스러워지면서 반세기 넘는 독재가 무너지고 새로운 세력이 나타나 남북한이 함께뭉쳐 연방제 비슷한 형식으로 합치게 되며, 이산가족 상봉·남북한 경제활동 교류 등으로 나타날 것이라고 했다.
그리고 체제가 하나로 되고 국호가 바뀌는 식의 통일은 더 지난 후의 일(15년~25년후)이라고
말했다. 봉우선생은 남북통일 및 황백전환기에 나타날, 한반도를 둘러싼 4대 광국의 역학관계에 대해서도 비교적 상세하게 예언한 바 있다. 그에 의하면 세계 평화를 방해하는 세력으로 서양권의 미국과 소련을 꼽았는데, 소련의 해체 이후 서양의 가장 큰 방해 세력으로 미국을 꼽았다.
 
 
― 남북통일 과정에 외부 세력으로는 미국의 의지가 가장 크게 작용할 것 같다. 봉우선생은 미국에 대해 어떻게 말했나?….. “미국은 남북통일에 가장 큰 방해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그러나 미국은 앞으로 전세계적인 영향력을 상실하게 될 것이라고 했다. 인종문제, 천재지변 등 자국 문제로 더 이상 외부 세계에 신경을 쓰지 못할 정도가 된다고 했다. 게다가 우리나라에서는 우수한 과학자들이 나와 미국을 능가하는 물질(신병기)을 개발해 미국이 군시력을 함부로 시용하는 것을 억제할 것이라고도 했다.”
 
 
-중국은 어떠한가? “중국은 소설 ‘단’에서 언급한 대로 남북으로 갈라진다고 했다. 원래 중국이란 나라는 여러 차례 흩어졌다 통합되기를 되풀이해온 나라인데 앞으로 흩어진다고 했다. 구소련식 순수 공산주의자들과 손문의 삼민주의적 경향, 그러니까 한결 중국적 토양을 지닌 공산주의자들과 대립이 생겨 갈라진다고 했다. 이때 우리나라가 남북통일 후에 분열된 중국의 어느한쪽(남쪽)과 손을 잡아 분열된 중국의 북쪽을 밀어내고 만주를 회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했다.”
 
 
― 일본은? “그간의 우리 민족 감정으로는 일본이 뒤처졌으면 싶겠지만 그렇게까지는 안된다고
했다. 일본도 그 뿌리를 따지자면 백두산족의 일원이라고 했다. 황백전환기에 일본은 한국, 인도, 중국 삼국이 세계의 중심이 될 때 주변 구실(보조적인 역할)을 할 것이라고 했다.”
 
 
―- 남북통일 이전에 나타나는 징조는?– “우리 제자들도 그것이 궁금해 통일이 되려면 어떤 징후가 있지 않겠느냐고 물어본 적이 있다. 그때 선생님은 ‘통일되기 바로 직전이 제일 깜깜하다…
온갖 망량(도깨비)들이 백주에 날뛰고, 아무것도 안 보일 정도야. 그게 마지막이야’ 하고 근심하셨다… 94년에 돌아가시기 전에도 그런 말씀을 하셨다.”


(지금 우리나라는 물질만능에 시로잡혀경제,외교,빈부격차,취업문제,노령문제,청소년문제.공무원들의 부조리문제,교육문제,종교문제,윤리,도덕,가치관의 문제 등등으로 인해아주아주심각한 상황에다가 북한 핵문제와  관련하여 북한,한국,미국간에 크나큰 고비를 맞이할것임 .이시쯤이 대한민국 최대의 고비가 될것이며 봉우선생이 말씀하신 앞이 안보일정도라는 물극필반현상을 겪을만한 대 시건이 벌어질것으로시료됨)


소설`단`의 실제주인공이신 봉우권태훈옹의 말씀대로
남북통일의 가장 큰 방해세력은 미국이다..
 
앞으로 미국은 겉으로는 남북통일을 바라는것처럼 행동하지만, 알게 모르게 아주 교활하게 완전비핵화를 핑계로 대북재제를 절대 풀어주지 않을것이며 남북통일과 남북교류협력을 계획적으로 방해할것이다…
그로인해 결국은 북미간에 충돌직전까지 갈것이며 그 위급한 충돌조짐으로 인해 나중에는 오히려 한국과 미국간의 충돌로 번질거라 하셧습니다..
암튼 상상하기 싫을정도의 엄청난 고비를 넘겨야만이 남북통일이 가능하다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