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상현의 인천 남을 선거구유권자 여러분 깊히 반성하십쇼!

 
   그런데또하나의트레인이있다.그런데이트레인은 용맹정진(勇猛精進) 의추추트레인이아니라,’후안무치(厚顔無恥)의폭주기관차였던것이다.낯두꺼워서전혀부끄러움을모르며전혀제동이안되게폭주하는트레인이다.어떤누구의고언과비판에도귀 기울여들어볼려하지않고동굴에들어앉아등뒤에서 비추이는빛에나타난허상에도취되어서진실한참된 이데아를 보지못해왔다.아니볼려고도아니했을것이다. 공약파기에반발하는충신에게몽니나부리며내좇는반복적인 기행으로3 년내내하루도조용할날이 없었다.그 폭주기관차를그 어느누구도제동걸려하지않았다.그저지켜보기만했다. 이제그후안무치한폭주기관차의그동안의만행에대해 중간심판하는4월13일이다가오고있다.

당연히우리는특히인천구남을지역선거구.부산영도선거구,대구 서문시장을끼고도는선거구지역에서울려퍼졌던 20세기 초우리선조들의함성을잊으면안된다.인천황어장터의3.1만세운동, 인천검단, 계양지역에걸친연이은항일 독립운동의역사를정말로이지역유권자들이상기하여잊지않았으면좋겠다.바로항일독립운동의타도대상이었던무뢰배들후손이이선거구들에역사적인아이러니로선출시켜달라고이번4,13총선에나서고있다.그후안무치한폭주기관차를누나라고부르며지난3년여우리에게온갖역겨움을안겨준 자가지금인천남을선거구여론조사1위로달리고있는이역설을우리는그대로용인하여받아들여야 만하는가?너무나도어이없고도슬픈현실이다.이제정말로제대로 된청산이이뤄지는 4.13 이었으면한다.
 이제그 후안무치한   폭주기관차가 진정으로 반성할수 있는 그래서어떤누구의조언에도귀담아들어반성 참회하여 새롭게  변화를 추구할수 있는 모습으로바뀌는역사적 계기가됐으면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