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젠 단타는 그만/ 코스닥에 밀집된에너지 폭팔함

안녕하세요
다들 주식시장이 박스권에서 힘들게 하고 언론에서는 유가및 유럽이야기로 공포로 몰아 넣고 있는듯 합니다.
사람들의 관심이 아예주식에 없는듯 합니다. 주식펀드 방에도 주식이야기는 거의 찾아 보기 힘듭니다.

이럴때가 거의 바닥입니다. 이젠 단타보다는 장타로 최소1개월에서 1년은 보유하는 전략으로 가야 합니다.
그리고 시세는 코스닥에서 먼저 진행되는듯 합니다.

코스닥 월봉을 보시면 뭔가 에너지가 넘쳐나는 것을 느끼실겁니다. 그리고 최근들어 반등구간의 각도가 기존의 반등각도보다 더 날카롭게 세워놓고 있습니다. 

코스피 종목도 코스닥에 있었던 종목들 위주로 매입하고 코스닥에서도 2000년 코스닥 버블당시 있었던 종목중지금까지 살아 남고 있으며 기업이 우량한 기업이 큰일을 낼듯 합니다. 찾아 보시면 몇개 안됩니다.
참고 챠트는 휴맥스홀딩스,다우데이타,다우기술등 입니다. 

제가 이글을 쓰는 이유는 2009년도3월에도 그랫듯이 지금이 다시 없는 기회라 생각하기에 글을 올립니다. 
제가 2009년에 _쓴글도 보시고 잘 판단하세요. 기회는 이번이 지나가면 언제 다시 올지 모릅니다,

우리가 돈을 벌려면 파도보다는 바람을 보고 움직여야 합니니다,
1998년,2000년.2004.2009년이 이렇게 기회가 있었지만 거의 대분분의 사람들이 이 기회를 모르고 지나고 나서야후회합니다. 2015년 다시한번 기회가 온듯합니다,급하지 않으니 천천이 음봉날때 조금씩 분할매수 하시고 철저히 기본적인 분석하셔서 기회를 다시 잡아보세요,,그럼 성투 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