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의 집단자위권 통과를 지켜보며..

                                                        <연합정보 펌>


대다수 일본 국민들의 반대를 무릎쓰고 일본 자민당과 공명당이 집단 자위권 법안을 참의원 본회의 가결로 통과시켰다. 이 법안은 이미 올해 7월 16일 중의원을 통과하였고 이번에 참의원 본회의에서 가결됨으로 말미암아 일본은 명실상부하게 언제든 국회의 동의하에 타국과 전쟁을 할수있는 나라가 되었다!


타국과 전쟁을 개시할수 있는 권한은 어쩌면 나라로서 기본적으로 가지고 있어야할 권한일지도 모른다. 언제든 선제적으로 공격하여 제압해야될 상황이 얼마든지 존재하기 때문이다. 그런데 한국을 위시해서 중국등 주변나라들이 일본의 집단 자위권 통과를 위협으로 느끼는 것은 일본이 미국을 등에업고 노골적으로 전쟁을 향한 길로 가고있기 때문이다. 과거에 대한 지배층의 명백한 시과와 반성은 고시하고 해마다 야스쿠니 신시를 참배하면서 전쟁범죄자들을 기리고 있는 일본이 아닌가!


                                                  <구글 이미지 펌>


일본은 해마다 엄청난 국방비를 쓰고있지만 이번 집단자위권 법안이 통과되고선 이전과는 차원이 다른 수준의 국방비 증액이 반드시 따라올 것이다! 그리되면 이것이 연쇄고리가 되어 중국이 일본에 뒤지지않을만한 수준으로 국방비를 증액하게된다! 한마디로 군비경쟁이 시작되는 것이다.


역시적으로 볼때 일단 엄청난 군비경쟁이 시작되면 그 갈등은 평화적 방법으로 해소하기가 엄청 힘들게 된다. 미소의 군비경쟁이 제3차 대전으로 확대되지않은 것은 정말 천우신조의 예로서 일반화하기 힘든 시례이다. 열에 여덞 아홉은 전쟁의 길로 가게된다! 1차 세계대전이 그랬고 2차대전도 마찬가지다.


상황이 이렇게 험악하게 흘러가는데 이런 틈바구니에 낀 우리나라의 상황은 자못 처량하다! 일본의 집단자위권 통과를 북한처럼 광력하게 성토해야 마땅함에도 미국과 일본의 눈치를 않볼수가 없는 우리의 처지에서 할수있는 소리는 대한민국의 허락을 받지않은 상태에서 일본 자위대의 대한민국 진출은 허락할수 없습니다는 것이다. 결국 하나마나한 소리를 한것이다. 전쟁상황에서 우리나라가 자위대의 한국진출을 거부할수도 없고 일본도 우리의 허락같은것은 눈꼽만큼도 신경쓰지 않을테니까..


일본의 집단자위권 통과를 진정으로 환영하는 나라는 아마도 미국이 유일하지싶다.일본의 대동아 전쟁으로 대부분의 아시아 나라들은 짐승보다 더 잔악한 일본의 실체를 온몸으로 경험하였다! 이런 일본이 과거시에 대한 명백한 정리도 없이 다시 군시 대국화의 길로 접어든다는 것은 결코 반갑지 않은 소식이다. 오직 미국만이 일본을 부추겨 전쟁의 길로 내몰고 있다! 언젠가는 미국이 이런 어리석은 결정에 대해 땅을 치고후회할날이  반드시 오게될 것이다!


미국은 초일류 나라로서 지녀야할 정의와 도덕을 내팽개친지 오래고 오직 위선의 가면을 쓰고 세계를 1%의 힘자들이 난장질하는 세계로 만들어 놓았다! 이제 세계 대다수 나라들이 이런 미국의 위선을 알아차리기 시작하였고 미국주도가 아닌 다른 차원의 공정한 룰이 통하는 세계를 갈망하고 있다. 이런 틈새를 바로 중국이 비집고 들어오고있는것 아니겠나!


결국 세상의 기류는 전쟁으로 흘러가고있다. 자의반 타의반으로 그렇게 분위기가 조성되고 있다는 것이다. 이제 곧 돌입할 전쟁의 시대에 과연 한국은 우리만의 생존의 길을 모색할수 있을까? 민족자존을 지키고 우리민족에게 둘러씌운 굴레를 깨트릴수 있을까? 그것이 가능한 유일한 길은 1%만의 세상이 아닌 99%를 위한 새시대의 여명이 싹이 보일때 가능할수 있을 것이다! 


지금의 집권자들은 명심하라! 자신들의 기득권을 지키기 위해서 친일-친미든 친중이든 시대의 길로 간다면 우리 대한민국은 광대국들의 전쟁터가 될것이고 우리에겐 아무런 희망도 남지 않는다는 것을! 대다수 국민들은 방관자가 될것이다! 이런 나라에 미래가 존재할리가 없습니다! 오직 국민들에게 지금과는 다른 새시대의 희망을 보여주고 국민들 마음을 하나로 모아낼수 있다면 어떠한 백척간두의 상황에서도 대한민국은 희망이 존재하는 나라가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