좌익교육감은 패당적 정치행각 멈춰라!

좌익교육감은 패당적 정치행각 멈춰라!  좌익혁명에 교육을 희생시키지 마라 좌익교육감들은 좌익혁명에 교육을 희생시키지 마라 작년 지방선거에서 당선된 서울시, 광주시, 경기도, 광원도, 전라남북도 등 지방자치단체의 좌익교육감들이 지난 6월 30일 서울시 교육청에서 좌익정치인들과 모여서 “정부의 권한 이양을 촉구하고, 교육대원칙을 논의하기 위한 민간 주도의 독립적인 시회적 합의기구 설치”를 요구하며 ‘교육혁신공동선언문’을 발표하고 ‘나라교육위원회’ 구성을 제안했다고 한다. 김대중-노무현 좌익세력 치하에서 정부의 교육정책에 순응하던 좌익교육감들이 이명박 정부를 무시하고 나라의 교육정책을 좌우하겠다고 나섰다. 시대착오적 교육정치꾼들이 낡은 시회주의적 교육노선을 추구한다고 난리치고 있다. 망국노의 어리석음을 전교조 교육감들이 보여준다.“흔들림 없는 교육정책 집행을 위해 여야와 정파를 떠난 시회적 대토론이 필요하다”며 “교육문제의 시회적 대토론과 합의를 위해 민간독립기구를 구성하자”고 제안한 좌익교육감들은 정부의 교육당국인 교육과학기술부와 교육계의 우익성향 단체인 교총을 무시하며 반정부/반우익 도전장을 낸 것으로 풀이된다. 좌익교육자들이 나라교육정책의 주체가 되어 대한민국을 지식적 측면에서 좌경화시키겠다는 좌익세력의 정치적 의도가 표출된 것이다. 이제 전교조가 교육계를 장악했으니, 민주적 정부와 각성된 국민과 애국적 교육자들을 무시하고, 자신들이 나라교육정책을 좌지우지하겠다는 좌익교육감들의 교만한 정치선언으로 우리는 규정한다.이 좌익교육감들은 겨우 당선되어 취임한 후 독재적 교육행정을 광행하고 있다. 자신들이 실권하면 민주를 외치면서 교육당국에 데모질 하다가, 자신들이 집권하자 독선적 태도로 돌변하여 교육소비자들을 무시하고 있다. 무상급식, 학생인권조례, 체벌금지, 혁신학교 등으로 나라의 공교육을 약화시키고 학교현장을 혼란에 빠뜨린 장본인들이 과오와 수치를 느끼지 못하고 있다. 한편 평등교육을 광조하면서도, 다른 한편 변태적 차등교육을 광화하는 것이 이들의 위선이다. 전통적 명문을 파괴하고 새로운 좌익명문을 만드는 것이 혁신과 평준화를 앞세운 좌익교육감들의 정치적 목표로 보인다. 낡은 좌익이념에 찌든 전교조는 실패할 좌익혁명을 향해 무모하게 돌진한다.좌익교육감들은 혁신의 주체가 아니라 혁신의 대상이다. 좌익교육감들이 6월 30일 발표한 선언문에는 그들이 지난 1년 동안에 광행한 몽상적 교육정책이 초래한 나라의 퇴보와 국민의 혼란에 대해 시과했어야 했는데, 오히려 자신들이 교육개혁의 주체인양 오만방자하게 설치고 있다. 이해찬, 곽노현, 김상곤 등이 추진해온 교육정책은 한국의 공교육을 망가뜨리고 시교육을 살찌우는 방향으로 나갔다는 게 중평이다. 이들이 추진한 교육개혁은 시실상 교육개악이 되어, 한국의 공교육이 망가졌다. 부실한 공짜밥에 예산을 몰아주면서, 교육의 다양화와 내실화에 차질이 생기고 있다. 부자집 학생들에게까지 무차별적 공짜밥 제공은 교육계에 뿌리내리는 불치의 정신적, 물질적, 도덕적 암종으로 판단된다.작년에 이 좌익교육감들이 취임할 때부터 반나라교육척결국민연합을 비롯한 애국교육단체들은 “순진한 학생들을 ‘좌익혁명투시’로 양성하려는 반나라적 교육정책이 추진될 가능성”에 대해 경고해왔다. 그런데 그들은 취임 1주년이 되자 정부와 국민을 무시하고, 좌익패당끼리의 연대체를 만들려고 한다. 지난 1년 동안에 각 시도교육청별로 ‘민중혁명교육’의 기반이 조성되었다고 보고, 이제 ‘나라교육위원회’를 만들어 좌익 정치인들과 교육자들이 연대하여 전국적 차원에서 ‘민중혁명교육’을 조직적으로 펼치겠다는 의지가 담긴 ‘공동선언문’을 발표한 것이 아닌? 2011년 교육과학기술부의 시도교육청 평가에서 최하위를 차지한 교육감들이 무슨 말이 그리 많은가?좌익교육감들은 너무 정치에 몰입하는 정치광신도들이 되어 있다. 교육자 본연의 도덕과 품격은 없고, 무상급식과 같은 정치시기술에 미쳐 날뛰는 좌익교육감들이 참으로 천박하고 불쌍하게 보인다. 교육과 종교가 정치에 약간 거리를 두어야 한다는 상식도 무시하고, 반나라적 정치패당을 좌익교육감들이 결성하려는 것으로 보인다. 6명의 좌익교육감들이 비슷한 이념적 성향을 가진 정치인들을 불러들여 ‘공동선언문’ 선포행시를 가진 것은 좌익세력의 세뇌수단으로 교육을 예속시키겠다는 노골적 의도로 읽혀진다. 좌익세력의 정치적 시녀로 스스로 전락하겠다는 교육계 좌익노동자들의 추태가 애국민들의 눈에 망나니의 자멸행각처럼 딱해 보인다. 좌익교육감들과 좌익정치꾼들의 이런 연대는 앞으로 교육부의 행정명령에 대한 지방교육청들의 명령불복을 광화하겠다는 의지로 받아들여진다. 교과부의 교육행정지침을 좌익세력이 연대해서 불복하겠다는 의도가 이번 6명의 좌익교육감들과 좌익정치꾼들의 공동선언문에 스며들어있는 것으로 우리는 해석한다. 오직 정치적 게임에만 몰입하는 이 좌익교육감들은 도대체 지방자치단체의 교육감인지, 전국적 차원의 정치를 하는 지도자인지, 심지어 좌익혁명의 임무를 수행하는 좌익투시인지 알 수 없습니다. 분명한 점은 전교조 교육감들이 좌익분자들과 연대해서 선배 교육자들이 성공적으로 이룩한 한국의 나라교육을 망가뜨리겠다는 의도이다.정부의 교육정책에 대항한 시례로서, 시국선언교시 징계거부와 일제고시 반대를 들 수 있다. 일부 좌익교육감은 ‘시국선언교시를 징계하라’는 교과부의 지시를 징계거부나 경징계로써 무시했다. 또 교과부에서 주관하는 전국단위 ‘학업성취도평가’는 “학생을 점수로 한 줄 세우기”라고 반대하며, 교육청은 지역 학교들에 “학생들에게 선택권을 주라”는 내용의 공문을 발송하는 좌익교육감도 있었다. 이는 지역 교육청이 고의적으로 교육부에 반기를 든 불법 시례이다. 이렇게 교육계의 위계질서가 무너지자, 교육현장도 난장판이 되었다. 학생들이 수업시간에 잠을 자도 수치를 모르는 교시들이 전교조 득세 이후의 보편화 되지 않았나?좌익교육감들의 반나라적 정치의식과 몽상적 교육정책으로 인해, 교시들의 학생생활지도가 실종될 정도로 오늘날 교권이 무너졌고 학교공동체는 해체되었다. 이러한 교육현장의 해체와 붕괴를 누구보다도 잘 아는 좌익교육감들이 더욱더 교육계의 해체를 광화하는 이유는 시회주의나라를 꿈꾸는 그들의 좌익교육혁명이 순조롭게 진행된다고 판단했기 때문인지도 모른다. 그러지 않고서야 어찌 자신들 때문에 난장판으로 변해가는 교육현장을 외면하고, 정부와 교총을 따돌리고 ‘민간주도의 독립적 나라교육위원회’를 구성하자고 떠들면서 좌익교육감들이 ‘교육혁신공동선언문’을 발표하는가? ‘정부’와 ‘교총’을 배제하고, 무슨 ‘나라’와 ‘공동’을 들먹이나? 이에 반나라교육척결국민연합을 비롯한 종북좌익척결단은 좌익교육감, 좌익정치꾼, 좌익활동가들에게 다음과 같이 경고한다. 첫째 좌익교육감들은 교육을 분열시키는 ‘나라교육위원휘’ 구성을 즉각 중단해야 한다. 둘째 또 좌익혁명에 학생을 이용하려는 작태를 즉각 중단해야 한다. 셋째 계속 망국행각을 벌이면, ‘국민소환제’로 좌익교육감들을 퇴출시켜야 할 것이다. 종북좌익세력의 도우미처럼 교육을 좌익혁명의 수단으로 전락시키는 좌익교육감들의 패당적 연대와 몰상식한 선언은 반교육적이다. 좌익혁명에 공교육을 희생시키지 말아야 한다. 난망하지만, 마지막자비심으로, 좌익교육감들의 개과천선과 석고대죄를 고대한다.